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

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

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영업진(박스) :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

쓰레기타다 :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

뺀찌 :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 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실장님 좀 불러 줄래?하고 말하면 됨.

그 다음 처음엔 오일, 아로마 마사지 등을 하고 후반부에 일회용 팬티를 벗기고 손과 발 등으로 자위를 시켜준다. 아무래도 여자는 옷을 입고 있고 남자 혼자서 발가벗고 성기까지 덜렁 내놓고 있는 상황 그 때문에 비교적 빨리 사정이 이뤄진다.

술값은 비교적 저렴하며 언니들 애프터비도 정찰제로 해 손님 부담을 줄인다.

립카페의 등장으로 기세가 좀 죽었지만, 좀 비싸도 더 많은 서비스를 기대한다는 고객들 덕에 여전히 뿌리깊은 핸플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듯 하다.

일을 하다보면 가장 그녀들을 당황스럽고 황당하게 만드는 것이 다름 아니라 업소에서 아는 남자를 만나는 것이다. 학교 동창이나 오빠 친구 등을 만나는 경우라면 정말 핸플사이트 ‘쪽팔려서’ 견딜 수 없을 정도라고. 이럴 때는 대개 여성들의 반응은 두 https://www.handple.biz 가지로 나뉘는 경우가 많다. 하나는 그 현장을 피해서 달아나는 경우, 그리고 두 번째는 체념을 한 채 그래도 서비스를 하는 경우다.

이름 그대로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  업소,언니마다 수위가 다름,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가능   

가지명은 보통 외모와 마인드가 검증되어있기 때문에 그냥 지명비보다 가지명비를 아가씨에게 더 많이 내려주는 경우도 있다.

팬티와 브라자만 걸치고 해 주는 서비스인데 아가씨들이 원피스 슬립을 위에 걸치는 경우도 있음.

☆ 실장님 : 업소에서 손님안내, 청소, 뒷정리, 예약 등을 담담하는 분으로 지배인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장님이 실장을 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책잡히다 : 업소나 사무실에서 핸플 사이트 마이킹을 빌린다거나 해서 약점을 잡혔다는 뜻이다.

시체놀이 : 주로 언냐들이 상대 손님과의 교감을 갖지 않기 위해 눈을 감고 죽은 듯 마인드 콘트롤하고 있는 행위. 또는 반대로 시종일관 부동 자세를 견지하는 손님의 모습을 가리킬 때 사용하기도함.

성노동자의 삶을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

Report this page